인문학의 performing ART
1. 공연예술
공연예술은 시각예술과 달리 저자는 예술가 자신의 신체 얼굴, 존재감을 매개체로 하고 후자는 점토 금속, 페인트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조형 또는 변형하여 예술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아트에는 아크로바틱, 버스킹, 코미디, 댄스, 영화, 마술, 음악, 오펳라, 저글링과 브라스 밴드 등의 마칭 아트와 극장 등이 있습니다.
관객 앞에서 이러한 예술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는 배우, 코미디언, 댄서, 뮤지션, 가수를 포함한 퍼포머라고 불립니다. 또한 무대 예술은 작사 작곡과 무대 공예 등 관련 분야의 노동자들에 의해서도 지원되고 있습니다. 출연자는 의상이나 무대 화장 등 자신의 외모를 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술가가 관객에게 작품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전문적인 예술 형식도 있습니다. 이것은 퍼포먼스 아트라고 불립니다. 대부분의 퍼포먼스 아트는 아마도 소품 작성에 어떤 형태의 플라시틱 아트로 포함됩니다. 춤은 현대 무용시절에는 종종 플라스틱 아트라고 불렸습니다.
2. 음악학
학문으로서의 음악학은 역사음악학, 음악 문학, 민족음악학, 음악이론 등 다양한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학부생의 음악 전공자는 보통 이 모든 분야에서 과정을 수강하지만, 대학원생은 특정 진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문과 전통에서 음악학은 집중력과 듣기 등의 기술을 가르침으로써 비음악가의 기술을 얿히기 위해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3. 극장
시어터는 연설, 제스처, 음악, 댄스, 사운드, 스펙터클의 조합을 사용하여 관객앞에서 이야기를 연기하는 것과 관련된 퍼포먼스 예술 분야입니다. 실제로는 다른 퍼포먼스 예술의 하나 또는 여러 요소가 있습니다. 표준적인 말투의 스타일 외에도 연극은 오페라, 발레, 마음, 가부키, 인도 고전 무용, 중국 오페라, 마머 연극, 팬터마임 등의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4. 댄스
춤은 일반적으로 인간의 움직임을 표현의 형태로 사용하거나 사회적, 정신적 또는 퍼포먼스의 장으로 포현하는 것을 말합니다. 춤은 또한 인간 또는 동물 간의 비언어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및 무생물의 움직임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안무는 춤을 만드는 과정이고 안무를 만드는 사람은 안무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무가는 움직임, 음악 및 기타요소를 사용하여 표현적이고 예술적인 품을 만듭니다. 그들은 단독으로 또는 다른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새로운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그들의 작품은 작은 댄스 스튜디오부터 큰 극장까지 다양한 설정으로 발표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아트
예술에 있어서의 위대한 전통은 고대 일본, 그리스, 로마, 중국, 인도, 대네팔, 메소포타미아의 고대 문영의 한 예술의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 예술은 인간의 물리적 형태를 숭배하고, 근육, 자세, 아름다움, 해부학적으로 올바른 비율을 나타내는 동등한 기술의 발달을 보았습니다. 고대 로마의 예술은 신들을 이상화된 인간으로 묘사하여 특징적인 특징을 나타냈습니다.
중세의 비잔틴 미술과 고딕미술에서 정신적 및 종교적 주제의 강조는 교회의 지배를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르네상스에서는 인간의 몸과 풍경을 보다 자연스럽고 입체적으로 묘사한 예술 형식에 물리적 세계에 대한 새로운 관심이 반영되었습니다.
동양미술은 일반적으로 서양 중세 미술과 비슷한 양식으로 표면의 무늬나 국소적인 색(빛, 음영, 반사에 의해 초래된 색의 변조가 아니라 붉은 로브의 기본적인 빨간색 등 물체의 수수한 색을 의미합니다.)으로 일해 왔습니다. 이 스타일의 특징은 현재 생상이 윤곽에 의해 정의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인도, 티베트, 일본의 예술에서 현저합니다.
종교적 이슬람 예술은 상징주의를 금지하고 대신 기하학을 통해 종교적인 생각을 표현합니다. 19세기 계몽주의에 의해 그려진 물리적이고 합리적인 확실성은 아인슈타일에 의한 새로운 상대성 이론의 발견뿐만 아니라 프로이트에 의한 눈에 보이지 않는 심리학의 발견에 의해서도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그 동안 세계적인 교류가 증가함에 따라 서양 미술에 있어서의 다른 문와의 영향도 마찬가지가 되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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