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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학

인문학의 분야(미디어 타입)

by 필라이프맨 2024. 5.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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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학의 분야(미디어 타입)

1. 드로잉

그림 그리기는 다양한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수단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도구에서 압력을 가하거나 도구를 표면 위로 이동하여 표면에 마크를 붙이는 것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인 도구는 혁연 연필, 펜과 잉크, 잉크 브러시, 왁스 색연필, 크레용, 숯, 파스텔, 마커입니다. 이러한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는 디지털 도구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기에서 사용되는 주요 기법은 선 그리기, 해칭, 크로스 해칭, 랜점 해칭, 낙서, 점 그리기, 블렌드입니다. 기술적인 도면이 뛰어난 컴퓨터 지원 설계자는 드래프트맨이라고 불립니다. 

 

2. 페인팅

문자 그대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캐리어와 결합체에 현탁 된 안료를 종이, 캔버스, 벽 등의 표면에 도포하는 습관입니다. 그러나 예술적인 의미로 사용할 경우 이 활동을 그림, 구도,  기타 미적고려와 결합하여 사용하여 실천자의 표현적, 개념적 의도를 표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림은 도자기의 신화적인 장면부터 시스티나 예배당의 프레스코와, 보디아트까지 정신적이고 종교적인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역사를 통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색상은 매주 주관적이지만 관찰 가능한 심리적 효과가 이지만 그것들은 문화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검은색은 서양에서는 상을 당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흰색일지도 모릅니다. 괴테, 칸딘스키, 아이작 유턴 등 화가, 이론가, 작가, 과학자 중에는 독자적인 색채이론을 쓰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게다가 언어의 사용은 색의 동등성에 대한 일반화에 지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발강이라는 단어는 스펙트럼의 순수한 빨간색에 관한 폭넓은 변형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음표가 보현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음악과 달리 색상의 정신 등록은 없습니다. 그러나 팬톤 시스템은 인쇄 및 디자인 업계에서 색 재현을 표준화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대 예술가들은 예를 들어 콜라주는 포함한 것처럼 회화의 실천을 상당히 확장해 왔습니다. 이것은 큐비즘에서 시작하여 엄밀한 의미의 회화가 아닙니다. 현대의 화가 중에는 모래, 시멘트, 짚, 나무 등의 다른 소재를 넣어 질감을 표현하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러한 예는 장 뒤비페 또는 안젤름 키퍼의 작품입니다. 현대와 현대의 예술은 개념을 지지하는 공예의 역사적 가치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몇 가지 예를 이끌었습니다. 조셉 코스 스는 회화는 진지한 예술 형태로서는 죽었지만, 이것은 대다수의 예술가가 작품의 전체 또는 일부로서 그것을 계속 실천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조각은 다양한 재료로부터 입체적인 모양을 만들어 내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들은 보통 점토나 금속과 같은 단성 물질을 포함하지만, 돌이나 나무처럼 원하는 모양으로 절단하거나 깎는 재료에도 미칠 수 있습니다. 

 

인문학의 역사

서양에서 이문핫의 역사는 시민을 위한 폭넓은 교육의 기초로 고대 그리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로마 시대에 일곱 가지 교양 개념은 산술 기하학 천문학 음악과 함께 문법 수사학 논리학을 포함하여 진화하였습니다. 이 과목들은 중세 교육의 대부분을 형성하고 기능 또는 방식으로서의 인문학에 중점을 두고 있었습니다. 

15세기 르네상스 시기 인문주의에서는 인문학이 전통적인 분야에서 문학이나 역사 등의 분야로 이행하면서 실천이 아닌 학문의 주체로 여겨지게 되면서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20세기에 들어서자 모스터모더니즘 운동은 인문학의 기원이 된 그리그와 로마의 사회는 전혀 민주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민주주의 사회에 걸맞은 보다 평등한 언어로 인문학을 재정의 하고자 했습니다. 

보통 사회과확과 인문과학 사이에는 구별이 있습니다. 고전주의자 앨런 블룸은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사회과학과 인문과학은 서로 경멸하고, 전자는 후자를 비과학적으로 간주하며, 후자는 전자를 펠리시테인으로 간주합니다. 이 차이는 사회과학이 사실은 예측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인간은 예측 가능하지만 인문과학은 예측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사실로 귀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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